홈 > 학교소개 > 교육서비스 헌장 > 의견제시
홈 > 학교소개 > 교육서비스 헌장 > 의견제시
- 우리 학교의 서비스 실행에 대한 고객의 만족도를 조사하여 미흡한 부분에 대해서는 조속히 개선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고객만족도 조사는 매년 1회 이상 실시하고, 그 결과를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소식지(학교신문, 가정통신문) 등을 통하여 공표하겠습니다.
|
- 가. 우리 학교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?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사항이 있을 경우, 전화·서신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3일 이내(조사를 요하는 사항은 5일 이내)에 검토·확인하여 그 결과를 알려 드리겠습니다.
- 우리 학교에서 시행하는 각종 교육 또는 행정업무와 관련하여 고객께서 민원 또는 의문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부서명 |
처리업무 |
연락처 |
교무실 |
교무학사 총괄 및 교육서비스 |
전화 : 988-1441 |
교무 |
교육과정, 의무취학 |
연구 |
학생평가, 특기적성, 특별보충과정 |
윤리 |
생활지도 |
환경 |
농촌체험학습장, 환경교육, 체험학습 |
도서 |
입·퇴학, 독서교육 |
과학 |
과학교육 |
정보·체육부 |
정보화교육, 영어교육, 체육대회 |
보건 |
보건교육, 다문화교육 |
교육행정실 |
제증명발급, 발전기금 등 |
전화 : 988-6776 |
주 소 : 경기도 김포시 양촌면 학운리 2825
http://www.hakun.es.kr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