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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고객께서 담당직원의 잘못으로 2번 이상 방문하실 경우
    ● 사실 확인을 거쳐 우선적으로 업무를 처리해 드리고,

    ● 담당직원의 정중한 사과를 해 드리겠습니다.

 

2. 전화 또는 직접 방문 시 교직원이 불친절하거나 업무 처리에 만족하지 못하신 경우

 학교장에게 연락을  주시면 정중한 사과와함께 해당 교직원에 대하여

    ● 1회 지적 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

    ● 2회 지적 시 주의 조치를 취하겠습니다.

 

3. 고객으로부터 친절 교직원으로 추천된 직원에 대하여는 인사에 반영하는 등

인센티브를 주어 친절 분위기를 조성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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